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찾는 질문 FAQ

자주찾는 질문 FAQ

대리점이 근처에 없는데 AS 가능한가요?

엑스라이더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엑스라이더 모든 제품은 AS가 쉽게 모듈화 되어 있습니다.


고장난 부품을 본사에서 고객님께 직접 보내드리며

단순 케이블을 탈착하고 부품을 교체하는 방법으로

쉽게 자가 수리가 가능하십니다.


만약 부품 교체 후 수리가 되지 않는다면

근체 대리점이나 본사에서 제품 입수 후 AS해드립니다.


90%이상이 본사에서 보내드리는 부품 교체로 자가 수리 가능하시니

근처에 대리점이 없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